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CHART BEAT

베복 간미연, 솔로 앨범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6-09-21 16:58 조회148,683회 댓글0건

본문

인기 여성그룹 베이비복스의 간미연이 마침내 솔로가수 미연으로 데뷔, 제 2의 전성기에 도전한다.

솔로 데뷔앨범 \'Refreshing\'은 제목처럼 그룹의 멤버 간미연에서 벗어나 솔로 가수로서 그녀만의 신선한 모습과 개성이 듬뿍 담겨있다.

타이틀곡으로 최근 방송가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옛날 여자\"는 히트곡 제조기로 각광받고 있는 작곡가 방시혁과 감각적인 가사로 유명한 작사가 윤사라의 작품으로 올 하반기를 겨냥한 섬세한 발라드 트랙.

\'옛날 여자\'는 아일랜드 민요인 \'O, Waly Waly\'의 멜로디 일부를 인용한 것은 물론 도입부의 서정적인 팬플룻 소리가 더해지면서 북유럽권 음악 특유의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느낌이 단연 압권이다. 특히 미연은 댄스 그룹의 멤버가 아닌 솔로 발라드 가수로서 성숙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숨겨둔 재능을 마음껏 과시하였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이번 앨범은 SES출신의 슈, 유진과 박지윤, 레나, 소이, 작사가 심재희 등 미연과 절친한 사이의 연예인들, 소위 \'야채파\' 멤버들의 면면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작사가 심재희의 곡 \'그 앤 너에게 반하지 않았어\'에서는 \'야채파\' 멤버들의 보이스와 생기발랄한 웃음소리가 미소를 머금게한다.

이외에도 개그맨 노홍철의 개성넘치는 애드립이 돋보이는 \'Kiss\', 대만가수 \'채의림\'의 \'애정삼십육계\'를 리메이크한 \'그게 다야\' 등 완성도와 개성이 돋보이는 노래들이 가득하다.

미연 역시 이번 앨범에서 브라질 일렉트로니카 스타일의 \'이별의 춤\'을 직접 작곡해내면서 녹록치 않은 음악성을 과시하기도 하였다.

한편 곡의 서정미를 담기 위해 덕수궁 돌담길, 성당 등을 주 무대로 촬영된 \'옛날 여자\'의 뮤직비디오에서 미연이 직접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20세기와 21세기의 연애상을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미연은 단 5초만에 눈물연기를 보이는 등 숨겨두었던 연기 실력을 보이기도 하였다. 향후 가수활동과 더불어 방송을 통해 연기자로의 활동도 펼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kanmiyoun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성인가요 뉴스

‘현역가왕’ 신곡 부르기 참신했다

달고나형제가 부른 달콤한 '추억의 롤라장'

최고의 디바가 부른 명곡 퍼레이드 '오현란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