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WORLD NEWS

뉴키즈온더블록, 재결합 초읽기 들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8-05-21 18:15 조회16,326회 댓글0건

본문

1980~90년대 전 세계 소녀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보이밴드 뉴 키즈 온 더 블록(New Kids On The Block)의 재결성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지난 4월 4일 AP 통신 등을 통해 1994년 공식 해체한 뉴 키즈 온 더 블록은 다시 팀을 이뤄 활동하기로 결정했으며, 미국 올랜도에서 극비리에 녹음되었던 새 앨범 역시 완성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하였다.

이들의 컴백에 대해 미국 팝팬들의 열광은 실로 놀라울 정도.

외신은 미국 TV쇼 \'투데이\'에서 16일(현지 시간) 방영된 이들의 컴백 콘서트 현장을 보기 위해 수많은 팬 군단은 이틀동안 콘서트장 밖에서 텐트를 치고 기다렸다고 보도했다.

5인조 뉴키즈온더블록은 지난달 4일 TV프로그램을 통해 재결합 공연을 예고한 대로 이날 1990년대 히트곡을 메들리로 불러 팬들을 열광시켰다.

멤버들은 자신을 오랜 공백에 대해 \"섬뜩했던 일이었다\"며 \"우린은 지금 매우 감동해있고, 각오에 차있다. 우리의 우정은 여전하며 남은 여생을 함께 하는 건 정말 가치 있는 일이다\"고 흥에 겨워 말했다.

하지만 현재 30대 중후반인 멤버들은 \"이번 재결합이 이전의 인기를 증명하는 하나의 도전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또 \"산악자전거를 타는 기분이랄까. 녹음은 순조로웠고, 서로 손발을 맞추는 춤연습도 며칠이 걸리기도 했다\"면서 \"이번 결단은 우리의 중대한 시험무대\"라며 긴장을 감추지 않았다.

도니 월버그, 조던 나이트, 조너선 나이트, 대니 우드, 존 매킨타이어 등 미국 보스턴 출신의 남성 5명으로 이뤄진 뉴키즈 온더 블록은 1986년 데뷔, 1988년 ‘행잉 터프(Hangin\' Tough)’로 본격적으로 인기를 모으기 시작했으며, 1990년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 등 히트작을 내며 전 세계적으로 7000만장 이상의 음반을 팔았다. 뉴키즈 온더 블록은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1992년 내한공연 때는 국내 팬들이 몰려드는 바람에 한명이 사망하는 사고를 빚기도 했다.

이들은 오는 9월부터 캐나다 토론토를 시작으로 재결합 공연을 연다. 새 앨범도 가을 나올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페이스

윤예진이 부른 '가슴으로 웁니다'의 매력

가수 미녀와야수 처음처럼, 사랑의 동반자 대히트!!

조은길, 감미로운 미성으로 성인가요계 새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