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성인가요 뉴스

신인가수 아이다, 2006년 성인가요계의 지각변동 예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6-01-19 16:38 조회23,150회 댓글0건

본문

2006년 성인가요계는 내가 이끈다!

성인가요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하는 패기 넘치는 젊은 신인 가수가 등장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 아이다는 이름만큼이나 섬세한 외모가 눈길을 끄는 27세의 젊은 남성 가수.

독특하고 흡인력있는 보이스를 자랑하는 아이다는 노래 실력은 물론 방송 백댄서로 활동할만큼 뛰어난 댄스 실력, 여기에 작사, 작곡과 피아노 연주, 연기까지 두루 능한 재주꾼으로 데뷔 전부터 일찌감치 \"성인가요계의 고정관념을 깰\" 무서운 기대주로 주목 받아왔다.

이번 아이다의 데뷔앨범은 \"나같은 건 없는 건가요\"의 가수 추가열이 프로듀싱을 맡으면서 기존 성인가요와는 다른 신선하고 세련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 타이틀곡 \'뽀뽀뽀\'를 비롯한 앨범 전체적으로 개성이 넘치면서도 성인가요 특유의 대중성이 돋보인다.

특히 성인가요로서는 파격적으로 베이스시스트 신현권과 오대원, 드러머 강수호, 브라스의 TST 등 국내 최정상의 세션맨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앨범의 퀄리티를 한 차원 높히고 있다.

추가열의 작품인 타이틀곡 \'뽀뽀뽀\'는 다소 유치하게 느껴지는 노래 제목과는 달리 이국적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전해주는 성인가요이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기성 트로트의 색이 강한 \'사랑합니다\', 역시 신인 트로트가수 조아라의 곡이기도 한 \'참 좋아\' 등이 눈길을 끈다.

\"앞으로도 과거의 정서와 미래의 정서를 제 음악에 함께 담아내고 싶습니다\"

현재 방송활동에 돌입한 가수 아이다는 앞으로 신세대와 기성세대 모두에게 매력을 전해주는 음악, 기존 성인가요와는 다른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음악으로 승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준비된 신인 아이다의 등장은 성인음악계 뿐 아니라 가요계 전반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올 것으로 보인다.

ida2.jpg\"

아이다 프로필

이 름 : 아이다 본명 :[박민혁]
생년 윌일 : 79.06.17
학 력 : 경문대학 생활음악과 졸업
취 미 : 음악감상.영화감상.게임
데 뷔 : 2006년 1윌 2일
각 오 : 마음속에 따뜻함을 남겨드릴수있는 아이다가
되도록 항상 열정을 다하는 음악을 보여드릴께요.
좋아하는 뮤지션 :이승철.추가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TERVIEW

실력파 김시아의 데뷔곡 '요즘 사랑'

가요계 종횡무진 누비는 비타민 설하수

한석주, 차트코리아TV에서 노래교실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