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성인가요 뉴스

신비, 차세대 성인가요를 견인할 슈퍼루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8-05-20 15:54 조회54,795회 댓글0건

본문

경쾌한 멜로디, 밝고 희망 가득한 노랫말의 \'자기야 화이팅‘이 방송전파를 타면서 가요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개구쟁이처럼 앳된 얼굴의 신인가수 신비가 그 주인공. 파워 넘치는 보이싱, 젊은 가수다운 밝고 희망찬 무대를 선보이는 신비는 벌써부터 차세대 성인가요를 견인할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준비된 가수, 오랜 기다림
- 음대졸업, 코러스, 라이브 무대, 방송활동까지 타고난 끼 뽐내


\'자기야 화이팅\'를 발표하며 성인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신예 가수 신비는 데뷔 전부터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준비된 재원입니다.

6살때 부터 피아노 수업을 받았다고 하는 가수 신비는, 예고를 거쳐 대학에서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전공하며 체계적인 음악 수업을 받아왔습니다.

또한, 대학교 재학 시절, 이미 홍경민, 정시로(뱅크), 유영석(푸른하늘) 등 유명가수들의 코러스로 참여하면서 보컬 실력을 인정받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삼촌이기도 한 가수 조정현(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의 권유로 졸업 후, 미사리 라이브 무대에서 음악활동을 시작하기에 이릅니다.

shinbi136-1.jpg\"가수 이성철씨와 듀엣 \'룰루와 랄라\'를 결성한 가수 신비는 쟁쟁한 선배들이 즐비한 미사리 라이브 무대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인기를 얻으며 한때 그녀의 팬카페에는 2000명이 넘는 팬들이 활동했었다고 전해집니다.

그리고 지난 2005년, 이반이라는 예명으로, 당시로선 생소했던 록 트로트 스타일의 앨범을 발표하며 파란을 예고하지만, 소속사의 사정으로 방송활동도 못하고 활동을 중단하고 맙니다.

한 차례의 실패를 겪었지만 가수 신비는 이후 써니FM \'이동은의 한밤의 라이브쇼\' 고정 게스트로, DMB채널인 \'트롯24\'에서 \'전승희 신비의 난리 부르스\'를 현재까지 진행하면서 라이브 무대에서 다져온 입담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랜 기다림 끝에 가수 신비는 2008년 데뷔앨범 \'자기야 화이팅\'을 발표하며 다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이름처럼 어떤 음악이건 특유의 신비로운 보이스칼라로 소화해내는 신인가수 신비의 탄탄한 역량은 이미 또다른 성인가요 스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힘과 용기를 전하는 사랑의 응원가! [자기야 화이팅]

이번 데뷔 앨범은 작곡가 장대성, 그룹 바나나의 조재영, 가수 장철웅 등 개성넘치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신인 앨범답지 않은 탄탄한 완성도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shinbi048-1.jpg\"
특히, 매혹적인 여성미와 따스한 감성, 더불어 파워풀한 성량을 과시하는 가수 신비의 신인답지 않은 역량은 단연 앨범의 백미!

타이틀곡 \'자기야 화이팅\'은 경쾌하고 대중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세미 트로트 곡. 응원가를 연상시키는 힘있는 리듬과 신비의 강렬한 샤우팅이 멋진 앙상블을 이루는 곡입니다.

삶에 지친 연인을 향한 따스한 위로와 응원이 담긴 노랫말이 감성을 자극하는, 그래서 연인들의 이벤트 송으로, 그리고 경기장에서의 응원가로 큰 사랑이 기대되는 노래!!


\"...어려운 일에 부딪히고 삶에 지쳤을 때, \'그래도 나만 바라보고, 나만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큰 힘이 되잖아요?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가족이나 친구, 가까운 사람들에게 응원해줄 수 있는 메시지라고 생각해요.

요즘처럼 어렵고 힘겨운 때에, 많은 분들이 듣고 기운내셨으면 하는 바램을 노래에 담아봤습니다...\"


특히, 개그맨 이홍렬, 배우 김정균이 열연하며 코믹한 스토리 속에 감동을 전하는 \'자기야 화이팅\'의 뮤직비디오 역시 가요팬들의 관심 속에 방송전파를 타고 있습니다.

신비 자신이 가장 좋아한다는 노래 ‘몰라요’는 \'검정가방\'으로 유명한 그룹 바나나의 멤버 조재영의 개성이 듬뿍 담긴 중화풍 멜로디의 세미 트로트!

타이틀곡의 파워풀한 창법과는 달리 섬세하고 여성적인 터치로 노래를 풀어가는 가수 신비의 신인답지 않은 역량이 단연 돋보이는 곡입니다.


이어서 \'사랑에 빠진 여자\'는 싱어송라이터 장철웅의 작품. 사랑에 빠진 여자의 들뜨고 설레이는 마음이 앙증맞고 경쾌한 연주 속에 녹아있는, 싱그러운 팝 트랙입니다.

신비한 힘을 전하는 가수 될 것

shinbi2658-2-1.jpg\"현재 타이틀곡 \'자기야 화이팅‘이 방송가의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가수 신비는 방송과 무대를 통해 오랜 시간 준비해온 역량을 마음껏 선보이고 있습니다.

데뷔 전부터 가수 장미화씨의 봉사단체 \'아름다운 손길\'과 개그맨 이홍렬씨가 정기적으로 여는 독거노인 자선공연에서 단골 멤버로 활약해온 그녀의 열정은 이미 어느 기성가수보다 뜨겁고 진지합니다.

\"...어려운 분들 찾아뵙고 노래 들려드리면서 느낀 점이지만, 음악이라는 것은 말로 설명하기 힘든 신비로운 힘을 전해주는 것 같습니다.

돈이나 명예보다 제 음악을 통해서 사람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새로운 힘을 줄 수 있는 그런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신비 모습 지켜봐주세요...\"



신비 프로필

shinbi097-1.jpg\"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표현, 오랜 무대활동에서 우러나는 폭넓은 음악성으로 성인가요계의 차세대를 견인할 실력파 신인!

성명 : 신비
생년월일 : 1979년 10월 19일
출생지 : 부산광역시
혈액형 : A형
취미/특기 : 수영,쇼핑 / 피아노
좌우명 : 사소한 약속이라도 약속은 꼭 지키자
좋아하는 뮤지션 : 인순이
애창곡 : 서문탁 ‘난 나보다 널’, 마야 ‘진달래꽃’ 등

주요 경력사항

음악대학 피아노과 졸업 (클래식 피아노 전공, 바이올린 부전공)
홍경민, 정시로(뱅크), 유영석(푸른하늘) 등의 앨범 코러스 참여

미사리 라이브 무대에서 듀엣 ‘룰루와 랄라’로 무대 데뷔 /
2000여 명의 팬카페를 보유하며 인기리에 활동

2008년 데뷔앨범 ‘자기야 파이팅’ 발표

방송활동

경인방송 써니 FM ‘이동은의 한밤의 라이브 쇼’ 고정 게스트
DMB 채널 트로트24 ‘전승희, 신비의 난리 부르스’ 진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TERVIEW

박사 가수 박태희, 시니어 모델로 활동 병행

실력파 김시아의 데뷔곡 '요즘 사랑'

가요계 종횡무진 누비는 비타민 설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