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성인가요 뉴스

온 국민의 응원단 ‘트로트 나이트 킹’이 온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1-09 12:04 조회62,659회 댓글0건

본문

온 국민의 응원단 ‘트로트 나이트 킹’이 온다.

장윤정, 박현빈의 히트곡 제조기 정의송 작곡가가 선사하는 새로운 트롯 음악

장윤정과 박현빈으로 이어오는 신세대 트롯 계보에 최근 들어 그룹 빅뱅의 대성이 부른 ‘날봐 귀순’, 소녀시대 유리&수영의 드라마 삽입곡 ‘꼭’ 그리고 슈퍼주니어의 ‘로꾸꺼’까지 아이돌 트롯 곡들의 성공이 더해져 2000년대는 새로운 트롯 열풍에 휩싸였다.

테크토닉의 시대, 트로트와 댄스의 조합 ‘트로토닉’으로 무장한 ‘트로트 나이트 킹’

이 같은 트롯 열풍에 유럽 발 신세대 문화 코드인 테크토닉이 합쳐진 ‘트로토닉’으로 무장한 4인조 댄스 트롯 그룹 ‘트로트 나이트 킹’.

다양한 이력을 지닌 4인조 남성 트롯 댄스 그룹 ‘트로트 나이트 킹

CF모델, 댄스가수, 보디빌더, 난타 공연 배우 등 다양한 전직을 가진 태리, 낙타, 지니, 포비로 이뤄진 ‘트로트 나이트 킹’은 수준급 댄스실력과 라이브 능력을 갖춘 팀이다.

다양한 멤버 구성과 끼로 넘치는 이들에 장윤정의 ‘어부바’, 박현빈의 ‘빠라빠빠’, 최근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뱀이다’ 송 까지, 그야말로 트롯계의 마이다스의 손으로 부리는 정의송 작곡가가 힘을 더했다.

‘트로트 나이트 킹’의 1집 정규앨범은 ‘랍디다디’, ‘네비게이션’, ‘트로트 나이트 킹’, ‘둥둥둥둥당당’, ‘쌍코피’ 등 5곡의 오리지널 버전 곡에 트롯 버전의 세 곡이 더해져 총 8곡이 수록됐다.

‘랍디다디’는 간결한 리듬에 재치 있는 가사, 힘찬 후렴구가 돋보이는 응원가로 ‘트로트 나이트 킹’의 격렬한 트로토닉 댄스와 어우러지며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여섯 번째 곡인 ‘네비게이션’은 전 국민의 필수품인 네비게이션에 사랑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대입한 곡으로 ‘내 사랑을 인도하는 네비게이션’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 트로트 곡.

그룹의 이미지를 대변하는 ‘트로트 나이트 킹’은 보잘 것 없이 별볼일 없는 삶을 살아가지만 언제나 꿈과 희망을 잃지 않는 이시대의 건강한 청년들을 위한 노래다.

특히 이 곡은 코요테의 ‘미련’ 등 댄스곡을 작곡한 김규남 작곡가의 작품으로 경쾌한 댄스 리듬과 트롯 창법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북경 올림픽 기간 인터넷 응원 열풍을 몰고 왔던 ‘복면 응원단’의 가수

이미 북경 올림픽 기간 동안 복면을 쓰고 원더걸스의 ‘소 핫’ 리듬에 맞춰 응원하는 일명 ‘복면 응원단’ 동영상으로 인터넷 스타로 떠올랐고 SBS \'신동엽의 있다, 없다‘에 소개돼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들의 화려한 활동이 시작되었다.

■멤버 프로필

◈본명 : 태리(본명 김범수),
◈생년월일 : 1979년생
◈키-몸무게 : 1m76/68kg
◈취미 : 스노보드
◈경력 : 롯데월드, 해찬들, 룰루비데 등 CF모델

◈본명 : 낙타(박성진)
◈생년월일 : 1979년생
◈키-몸무게 : 1m75/66kg
◈취미 : 그림그리기
◈경력 : 유승준, H.O.T 백댄서

◈본명 : 써니(이성진)
◈생년월일 : 1979년생
◈키-몸무게 : 1m75/74kg
◈취미 : 당구, 운동
◈경력 : N.R.G 등 백댄서

◈본명 : 포비(윤성환),
◈생년월일 : 1982년생
◈키-몸무게 : 1m70/75kg
◈취미 : 버라이어티 시청 및 연구
◈경력 : PMC 프로덕션 ‘난타’ 출연 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TERVIEW

박사 가수 박태희, 시니어 모델로 활동 병행

실력파 김시아의 데뷔곡 '요즘 사랑'

가요계 종횡무진 누비는 비타민 설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