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렉시 (LEXY)

  • 유형:     (여성)
  • 출생:     1979-05-03
  • 데뷔:    
  • 홈페이지:     http://www.lexy.co.kr
  • 팬사이트:    
렉시 대박 하이파이브…‘애송이’ 급상승 ‘5연타석 히트 가능할까.’ 새내기 렉시가 빅마마,세븐,거미,휘성 등 올해 높은 인기를 얻은 YG엔터테인먼트의 히트 대열에 마지막으로 가세하겠다고 나섰다. 현재 렉시의 기세는 대박으로 말하기에는 ‘1%’ 부족한 상태다. 지난 10월8일 발표한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애송이’는 한 달여 만에 MBC ‘음악캠프’ 순위에서 7위에 올랐다. 인터넷 앨범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닷컴의 순위에서도 성시경 바다 비 보아 등 쟁쟁한 스타들과 겨루며 톱10을 유지하고 있다. 요즘 가요의 새로운 인기척도로 등장한 휴대폰 컬러링과 벨소리 다운 횟수에서도 ‘애송이’는 상위를 유지하고 있다. 노래가 인기를 얻으면서 그녀의 팬카페 (For the Lexy)는 회원수가 3만명을 넘어섰다. 네이버,다음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가수부분 검색어 순위에서도 5위권 이내에 랭크됐다. 하지만 올 상반기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던 빅마마나 세븐,현재 30만장이 넘는 앨범 판매를 기록한 휘성의 기세에는 아직 조금 못미친다. 렉시의 소속사측은 현재의 상승세를 바탕으로 앨범 히트의 기준점이라고 할 수 있는 ‘10만장’의 벽을 넘기 위해 각종 공연 무대와 방송 프로그램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한 ‘애송이’에 이은 후속곡도 당초 예정보다 빨리 정해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김재범 oldfield@sportstoday.co.kr /사진=김종원 [노래로 보는 세상] 렉시 '애송이' 렉시의 노래 ‘애송이’를 좋아하는 이는 대부분 여성이다. 왜 그의 노래를 좋아하는지를 물으면 “속시원해서”라고 한다. 렉시에 대한 호감도도높다. “섹시하면서도 당당해 보인다”고 한다. 반면 남성들의 반응은 “노래가 뭐 그래”다. “그래도 실력은 있는 것 같더라”는 말도 덧붙인다. 애송이란 바로 세상의 모든 남자를 뜻한다. 남자란 그저 우스운 존재일 뿐이다. 섹시한 척 치장해서 남자의 마음을 녹이려 고 애쓰는 것도, 그냥 착한 척하는 것도, 또는 아등바등 있는 힘을 다 해서 남자를 뛰어 넘는 것도, 타고난 성을 버리고 남자처럼 털털한 척하는 것도 다 부질 없다. 남자들, 그냥 무시하면 된다. 하지만 무시하되 무시당하는 건 이기는 방법이 아니다. 다가오는 남자들의코를 끊임없이 납작하게 해 주며 ‘너 웃겨’라고 코웃음 칠 수 있도록 매력 넘치는 모습을 유지하는 것은 필수다. 즉, 섹시함은 남자를 꼬시기 위함이 아니라 남자들을 비웃기 위한 무기다. 그래서 이 여자에게 있는 그대로 ‘예쁘다, 섹시하다’고 말했다간 큰 코 다친다. ‘예쁘다’며 접근해서 이름과 나이를 묻고 어떻게 얽어 보려 하다가는‘너 같은 바보 애송이랑 안 놀아’ 하는 소리만 듣는다. 이 여자는 남자를 ‘뒤돌아 쎈 척하고, 지 혼자 만족하고, 뒤돌아 후회하고, 저 밖에 모르는 바보’라고 생각하고 있는 너무도 잘난 여자다. 남녀가 언제부터 경쟁하는 사이로 변했는지 모르겠다. 어쨌든 여성이 남성과 경쟁할 수밖에 없는 요즘 남자가 아니라는 사실만으로 여전히 아니꼬운일을 감수하고 살아야 하는 게 여성의 현실이다. 이 세상 남자들을 향해‘너희들 모두 아웃이야!’를 외치고 싶은 욕망은 여성들의 마음 속 어딘가에서 꿈틀대고 있다. “렉시의 애송이를 들으면 내가 특별한 여자가 된것처럼 너무 통쾌하다”며 대리만족을 얻는 걸 보면 말이다
곡명 아티스트 앨범 듣기 뮤비 가사 악보
맹세 [FEAT.휘성]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잊어줄께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TOMBOY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MOVE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애송이 [FEAT. PSY]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REAL LOVE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BABY COME ON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UP AND DOWN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내게서벗어나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너를사랑해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GIRLS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클레오파트라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빠져나와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WE LOVE 렉시 (LEXY)
내일걱정은내일해 [FEAT.스토니스컹크 (STONYSKUNK) ]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눈물씻고화장하고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ANIMAL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GET OUT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파티 (PARTY)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OH YEAH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EVERYDAY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그만그만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기꺼이 (FEAT.거미)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TOUCH ME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HEY EVERYBODY 렉시 (LEXY) 렉시(Lexy) 2집(Lextacy)
하늘위로 렉시 (LEXY) 렉시(Lexy) 3집(Rush)
GET UP [FEAT.태양] 렉시 (LEXY) 렉시(Lexy) 3집(Rush)
RUSH [FEAT.태양] 렉시 (LEXY) 렉시(Lexy) 3집(Rush)
쿵쿵 렉시 (LEXY) 렉시(Lexy) 3집(Rush)
SUPER FLY 렉시 (LEXY) 렉시(Lexy) 3집(Rush)
BABY BOY [FEAT.박봄] 렉시 (LEXY) 렉시(Lexy) 3집(Rush)
HIT THIS PARTY 렉시 (LEXY) 렉시(Lexy) 3집(Rush)
INTRO 렉시 (LEXY)
LET ME DANCE [FEAT.현준,테디,세븐,원타임] 렉시 (LEXY) 렉시(Lexy) 1집(Lexury)
MA PEOPLE 렉시 (LEXY) 렉시(Lexy) 4집(Lexy)
두사람 렉시 (LEXY) 렉시(Lexy) 4집(Lexy)
DON'T LIE 렉시 (LEXY) 렉시(Lexy) 4집(Lexy)
IMMATURE GIRL [FEAT.크라운제이] 렉시 (LEXY) 렉시(Lexy) 4집(Lexy)
TONIGHT 렉시 (LEXY) 렉시(Lexy) 4집(Lexy)
SELFISH LOVE 렉시 (LEXY) 렉시(Lexy) 4집(Lexy)
GET THAT [FEAT.PERRY] 렉시 (LEXY) 렉시(Lexy) 3집(Rush)
난여자라 렉시 (LEXY) 렉시(Lexy) 4집(Lexy)
번호를지워 렉시 (LEXY) 렉시(Lexy) 4집(Lexy)
놀자 [FEAT.JC지은] 렉시 (LEXY) 렉시(Lexy) DigitalSingle(놀자(Nolza))